프레스센터

보도자료

  • HOME>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경북신문]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D-SPOLE) 엑스코서 28일 개막

페이지 정보

작성자dspole 조회 258회
작성일 20-08-19 21:56

본문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D-SPOLE) 엑스코서 28일 개막

 

 

- 캠핑, 낚시, 골프, 생활체육 등 250개사 500부스 규모로 진행

 

 

[경북신문=김범수기자]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전시회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대구엑스코서 열린다.

 

올해 13회 째를 맞이한 이번 전시회는 전반기 코로나19로 인해 마케팅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다수의 기업들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인 250개사 50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대구시 체육회, 대구시 장애인체육회, 사단법인 한국낚시협회가 후원하며 특히 제13회 대구골프엑스포, 8회 대구캠핑엑스포, 5회 대구낚시엑스포, 1회 대구생활체육엑스포 동시개최로 영남권 스포츠레저 분야 산업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에서는 전시회 개편과 더불어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FTV에 출연중인 장효민 씨를 비롯해 와노피싱 배완호 대표가 운영하는 낚시캐스팅 프로그램과 미래 낚시붐을 이끌 미래 꿈나무들을 위한 '어린이 낚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전국붕어낚시인협회에서는 낚시안전교육과 심폐소생술(CPR) 체험을 현장에서 직접 선보이며 스크린골프 장타대회와 골프용품 현장경품추첨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들을 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 사무국은 낚시 및 캠핑, 골프 브랜드 용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위축된 대구·경북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관람객들에게는 게릴라경품추첨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배가할 계획이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