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SALES PLAN

참가업체 유치계획
국내업체
(유치목표 : 250개사)
·(골프) 대기업체 : 관련협단체, 미디어와 협력하여 국내 유수 제조업체 방문유치
·(캠핑) 대기업체 : 관련협단체, 미디어와 협력하여 국내 유수 제조업체 방문유치
·(낚시) 대기업체 : (사)한국낚시협회와 제조사 중심 회원사 유치
·(생활체육) 헬스, 요가, 필라테스 / 배드민턴, 탁구, 볼링, 수영 등
관람객
(유치목표 : 40,000명)
·(골프) 회원제 및 대중골프장, 스크린골프장, 골프용품점 등
·(낚시) 낚시매장, 유통사, 낚시터 운영자 등
·(캠핑) 영남권 캠핑매장, 레저용품판매점, 유통사, 오토캠핑운영자 등
·(생활체육) 스포츠용품판매점, 스포츠센터담당자, 생활체육담당공무원
·(공통) 동호회, 대구시민, 경북도민

public relation

주최측 홍보계획

ATL

아이콘

·지상파 & 라디오
·전문채널
·지역신문

BTL

아이콘

·팜플렛, 전단지
·옥외광고(게릴라)
·TM, 까페홍보

SNS

아이콘

·인스타그램 계정(@daegu_spole)
·팔로잉/팔로워 홍보
·인플루앤서 활용

기념품

아이콘

·대구시 상징 기념품
제작, 관람객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