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센터

보도자료

  • HOME>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낚시광장] D-SPOLE 낚시엑스포 개최 8월 27일~29일, 대구엑스코 제2전시장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dspole 조회 214회
작성일 21-08-26 09:34

본문

2020 D-SPOLE 낚시엑스포 개막 테이프


▲대구엑스코장에 마련된 전시부스와 관람객들. 

영남권 대표 낚시박람회로 발전을 하고 있는 ‘D-SPOLE 2021 대구낚시엑스포‘가 오는 8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엑스코) 제2전시장에서 250개사 500부스 규모로 성대히 막을 올린다.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와 대구광역시 체육회, 대구광역시 장애인체육회, 사단법인 한국낚시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제14회 대구골프엑스포, 제9회 대구캠핑엑스포, 제6회 대구낚시엑스 포, 2021 대구스포츠트렌드쇼가 동시 진행되어 영남권 스포츠레저 산업발전의 선구자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 생활낚시박람회에 이어 한국전시산업진흥회(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내인증을 받게되어, 이를 계기로 국내 3대 낚시박람회로 발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낚시 관련 참가업체들을 위한 B2B 유통상담회도 개최한다. 오는 8월 27일에 개최되는 D-SPOLE BIZ 유통상담회에서는 대형 홈쇼핑, 소셜커머스, 백화점, 대형마트 등 국내 우수 유통 MD를 초청하여 조구업체들의 매출액 증대 및 신규판로개척에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전시회 사무국과 지역 유통사 간 유통자문단 MOU를 체결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내 유명 캠핑 및 낚시 브랜드를 대상으로 ‘대구시민들이 사랑하는 낚시브랜드 어워드’를 개최, 전시회와 유통, 제조업체, 관람객 간의 새로운 상생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전시회 사무국에서는 3만 명 이상 관람객들이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1 대구스포츠레저산업주간’ 사전 붐업 조성을 위한 D-SPOL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눈 팔로우이벤트와 사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스탬프 투어 등을 마련한다.
한편, FTV와 피싱TV에 출연중인 유명 낚시명인과 유튜버 등 프로낚시인을 초청해 낚시캐스팅 강연회를 진행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금붕어잡기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핑텐트 설치대회, 캠핑사진찍기대회, 감성캠핑&낚시쉼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D-SPOLE 2021 대구낚시엑스포 주최사 ㈜더페어스 김민성 차장은 “2021년 대구낚시엑스포에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전시회로 준비하고 있다”며, “기존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 준비 뿐 아니라 참가업체들에게도 만족감을 주기 위해 유통상담회와 온라인전시회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등 지속가능하고 관람객과 참가업체간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전시회로 발전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홈페이지(www.d-spole.co.kr)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출처 : 낚시광장


기사원문 : https://fishingseasons.co.kr/newscolumn/newscolumn_view.asp?b_no=14641&code=n